가요속으로..
신현종
2006.04.02
조회 47

신청곡입니다.
보헤미안...김두수

오후의 넉넉함을 만들어 주시는 유영재님 그리고 프로듀서,
엔지니어 여러분들께 고맙습니다.
이 시간이 있기에 오후가 늘 즐겁고 유익합니다.
사진은 저의 작업실입니다. 늘 유영재님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라디오속 유영재님의 목소리를 바로 귓전으로
들어 볼 수 있을까하며 꾸며 놓은 저의 리스닝 룸이지요.
유영재님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남성 아나운서랍니다. 방송 타이틀명도 아주 맘에 들고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
계속 분투하여 주십시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가 한국을 대표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기원합니다. 수고하십시요.
신 현종 배상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