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생 라이브
김경애
2006.04.03
조회 28
만개한 꽃들이 인사하는
좋은아침 상쾌한아침 기분좋은아침이에요..그리고 월요일!!
열심히 일하고 4시에 갈께요!!
개나리 진달래 목련 그리고 새싹들 모두 같이갈께요ㅎㅎㅎ

신청곡
You raise me up
들길따라서
갯바위
마이웨이 신나게
강수님 신곡 좋던데

안보이는 자리에서 진치고 기다려요
영재님 밝은 목소리도 함게 기다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