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이호
2006.03.29
조회 19
오늘 수요초대석에 임희숙씨가 나오시네요.

임희숙씨 힛트곡이 많지만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가 뭐라고 할까요?.

좀 슬프기도 하고 아름답기도 하고...

그래서인지 주부가요프로에서 많이들 부르시데요.

듣고싶습니다.

날씨가 다시 겨울로 돌아가는 것 같아 안타깝지만

4월이 되면 봄다운 봄이 오겠지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