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준비하면서..
이명숙
2006.03.29
조회 18
딸아이 간식준비하면서 듣습니다.
핫도그예요..
근데 음악에 너무 빠져버려서 그만 조금 타버렸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는 아이가 너무 이뻐요.
오늘도 저의 기대에 변함없이 좋은노래로 시작해주셔서
고마워여...

신청곡 김성호 먼지가 되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