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하루를....
루시아
2006.03.30
조회 44
...되돌릴 수 없지만 나의 모습에 흔들림 없이 모범이 되고... 누구에게도 휘둘림 없이 중립을 지키고 모두 융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진실이 정직이라고 믿고... 나의 의도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걸 알지만 실망치 않고... 더 예쁜 모습으로 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집안에서 느껴지는 바깥 풍경은 그저 포근하고 나른 한데... 살짝 불어주는 바람에 마음이 심란하기도한 오후 시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유가속 여러분 다들 안녕하시죠??^^* 고운 하루들 되세염~~~!! 신청곡 : 해바라기..."모두가 사랑이에요" 김동환,박인수씨(?)...."향수"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