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돌릴 수 없지만 나의 모습에
흔들림 없이 모범이 되고...
누구에게도 휘둘림 없이 중립을 지키고
모두 융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진실이 정직이라고 믿고...
나의 의도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걸 알지만
실망치 않고...
더 예쁜 모습으로 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집안에서 느껴지는 바깥 풍경은 그저 포근하고
나른 한데...
살짝 불어주는 바람에 마음이 심란하기도한
오후 시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유가속 여러분 다들 안녕하시죠??^^*
고운 하루들 되세염~~~!!
신청곡 : 해바라기..."모두가 사랑이에요"
김동환,박인수씨(?)...."향수"
하루 하루를....
루시아
2006.03.30
조회 44
...되돌릴 수 없지만 나의 모습에
흔들림 없이 모범이 되고...
누구에게도 휘둘림 없이 중립을 지키고
모두 융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진실이 정직이라고 믿고...
나의 의도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걸 알지만
실망치 않고...
더 예쁜 모습으로 살고 싶어지는 날...입니다
집안에서 느껴지는 바깥 풍경은 그저 포근하고
나른 한데...
살짝 불어주는 바람에 마음이 심란하기도한
오후 시간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올립니다
유가속 여러분 다들 안녕하시죠??^^*
고운 하루들 되세염~~~!!
신청곡 : 해바라기..."모두가 사랑이에요"
김동환,박인수씨(?)...."향수"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