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는 봄날....
이미영
2006.03.31
조회 29
안녕하세요.
창밖 모과 나무에싹이 몽실몽실 올라왔네요.
요즘 창밖 볼시간 없이 지냈구나 하는 생각에
마음이 아려오내요.유영재씨가듣려 주는 음악듣고
요즘 날씨 같은 마음 추스려야겠네요. 노래신청 해도
될까요.
(조장혁 - 중독된사랑 아니면 박화요비 - 어떤가요 )
용문사 식구들과 같이듣고싶어요.부탁드립니다.
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