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조용필 - 눈물의 파티
김광욱
2006.03.28
조회 24
안녕하세요? 유영재의 가요속으로를 좋아하는 애청자인데요.
오랜만에 부산에 와서 글을 씁니다. 친구가 부산에 있어 글을
쓰구요... 제가 사는곳은 울산입니다... 옛날생각도 나고해서
조용필씨의 노래를 신청합니다...

울산시 남구 삼산동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