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우앙~ ㅠㅠㅠ
이현경
2006.03.28
조회 27
둘이(요기서 둘이는 당사자만 아시것지여~ㅋㅋ)

서로 반갑고도 난감 했는데 ㅋㅋㅋ

아무거믄 오떴 습니까..? 좋은사연.노래.말씀
매일 많이 잘 듣고 있는데데 ㅋㅋ


신청곡 이라도 ....틀어주셔용~ ㅋㅋㅋㅋㅋ

수고 하십쇼~ ㅋㅋㅋ


잊으리라 - 어니언스

그대 떠나간 뒤 - 현이와 신데렐라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