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나 봉주르 오뽜앙~~~ ㅋㅋ
이현경
2006.03.27
조회 29
우핫....오라방 이 얼마만이데여~~^&^ ㅋㅋㅋ
으히히히힠ㅋㅋㅋㅋㅋㅋ
아우 넘 떨려서리.ㅋㅋㅋㅋ....
진정좀 해야징..ㅋㅋ

시원한 냉수 한컵 마시고오께여~오뽜~~~ ㅋㅋㅋ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