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너를 사랑해
김경애
2006.03.28
조회 37
오랜만에 들으니까 너무 좋아요
너의 그 웃음이 좋아,도
그리구 에버그린도
모두 좋아요
자유롬까지도........
또 듣고 싶어요
언데던지 또 들려주세요
사랑합니다
두근두근
4시~!!!

그리고 벌써부터 기달려요
다음주
생생 라이브~ !!!

마이웨이-윤태규
그대행복이내기쁨-이상묵
봄하루-7공주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