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형....13집일테죠?^^
송영모
2006.03.24
조회 54

내가 형이라고 부르니께 기분 나뿌시유?
그렇다고 "이보게 아우"
이럴순 없쟎우?

이곳에 침 뱉어놓고 그 물 떠먹는 격이지만
그것은 관계의 불확실이 가져온 비극 입니다
인간의 심안,
그 본질에 충성 하다보면 때론 억지성 칼도
들을때가 있는법 아니겠습니까

환상적인 선곡과 멘트...진행,
단지 그것 하나만으로도 난 이곳에 빠질 이유가
충분 합니다

겨울나그네를 안쓰고 본명을 충실히 따르는 이몸
몇몇 질투가 빚어낸 사건에의 반성입니다

모두다 사랑하리....
하지만 참 어려운 문제인것만은 사실입니다
난 인간인데 너는 "신"처럼 행동하고 말 하라...
모순적,감성을 지배하는 이성의 모순입니다

형...

이선희씨의 13집 앨범중 한곡 부탁 드립니다
얼마간이 될지 몰라도
이 시간을 공유 할 수 있음이 고맙고 감사 할 일이지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