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감사...감사합니다
우윤정
2006.03.25
조회 48
사연 들려주신것도 정말 감사한데
선물까지 주신다니...황공무지로소이다 ^^
남편때문에 유가속프로를 알게 되어
지금은 왕애청자가 되었답니다
연락처 올려드렸구요
예전에 중학교때였나? 김만수씨의 노래를 좋아했었거든요
푸른시절. 먼훗날.영아.눈이큰아이..
푸른시절은 운동회때 단골응원곡이었었는데..
혹시 되시면 들려주십시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