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보고 싶은 노래가 있어요.
임병목
2006.03.20
조회 38
안녕하세요?
유영재씨 목소리 여전히 밝으셔서 듣기 좋습니다.
어떨때는 감미로운 음악으로
어떨때는 통통튀는 발랄함으로
기쁨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써핑중 우연히 들은 노래인데요
류기진씨의 그 사람 찾으러 간다라는
노래를 들어보고 싶어요.
방송에 자주 안 나와서 들을 기회가 없군요~
방송할때 제가 꼭 들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수고하시구요 늘 건강하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