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옥 틀어주세여^^
최주희
2006.03.21
조회 32
근무하다가 갑자기 듣고싶은노래가 있어서 신청합니다..
약국에서 일을하는데 컴퓨터 스피커가 고장나서 안나오거든여..^^; 듣고싶은 노래가 있어도 이렇게 신청하지않으면 들을수가 없는 이 슬픈....ㅠㅠ

틀어주실거져?? 김경호의 날위한지혜가 너무너무 듣고싶어요^^

기다리고있을께요~~ 유영재아저씨 오늘두 수고하시구 건강하세여~~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