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번 청합니다,,,
정화철
2006.03.18
조회 30
유영재의 집요한(?) 팬인 정화철입니다,,
다시 한번 신청합니다,
조금전에는 누구와 듣고 싶다는 얘기를 안했는데,,사랑하는 양미와 함깨 듣고 싶네요,,요즘은 같이 듣는 시간이 많아 아주 행복한것 같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