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요!! 꼭 읽어주세여~
최주희
2006.03.16
조회 34
축하해주세요~~ 저희아빠는 경찰공무원이신데 이번에 진급을 하셨답니다..ㅋㅋ

좋은선물을 해드리고싶은데 딱히 생각나는게 없어서 제가 매일듣고있는 가요속으로에 사연을 올리기로한거죠..ㅎㅎ

오늘퇴근후 가족들이 다시듣기로 들을테니 오늘 꼭 읽어주셔야 해요...

글구 저대신 유영재 아저씨가 저희아빠에게 선물을 주시면 더더욱 감사할거같은데.. 어떻게 안될까여??^^

아~ 그리구 신청곡도 신청할께요.. 저희아빠를위해 신청합니다... 나미의 "슬픈인연"이요.. 아빠가 좋아하시거든여..^^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