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봄봄봄 봄이왔어요..ㅎㅎㅎㅎㅎ
한명숙
2006.03.17
조회 34




- 성낙희 -

돌아왔구나
노오란 배냇머리
넘어지며 넘어지며
울며 왔구나.

돌은
가장자리부터 물이 흐르고
하늘은
물오른 가지 끝을
당겨올리고

그래,
잊을 수 없다.
나뉘어 살 수는 더욱 없었다.
황토 벌판 한가운데
우리는 어울려 살자.

+++++++++++++++++++++++++++++++++++++++++++++++++++

봄은 참 대단한 힘을 가지구 있는것 같아요....
겨우네 닫혀있던 대지위도...나뭇가지위에도...

정말 봄은 향도 많고 느낌도 좋고~
그래서 짧은가봐요~

따듯하고 푸근한 봄햇살이 너무나도 좋아서..
기분마져도 Up되는 그런 날이네요...ㅎㅎ
오후도 이쁜 봄 만끽하고 행복한 시간 됩니다.

그럼 신청곡 살짝 놓구 갑니다..... 수고하세요 ^^*


페이지---------벙어리 바이올린
조용필---------바람이 전하는말
따로또같이------맴도는 얼굴
사랑과평화------뭐라고 딱꼬집어 얘기할수 없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