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여
레드로즈
2006.03.16
조회 48
매일 영재 아찌에 목소리를 안들으면 안되는 사람이 되어버렷어요.. 열심히 일해서 컴 장만햇거등요 이젠 사연두 많이 올리고 신청곡두 많이 할께요. 울회사는 라디오를 못들어요 다들 제가 여기 노래를 듣고 다들 추천해떠니 좋다구하더라구요.. 그래서 우린 몰청을 하고잇답니다.. 첨으로 글쓰는건데 안트러 주시면 저 울꺼에요.. 신청곡은요 박선주에 남과여 이구여 함께 몰청하는 울 언니들 정순 정임 송미.... 같이 듣고 싶답니다.. 이젠 저 출근하려구요 오늘 하루두 해피하게 보내세요 ^^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