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오면
윤숙경
2006.03.16
조회 39
비가오면 아련한 추억이 떠오릅니다.
지금은 하늘에 계신 어머님
고등학교시절 내 뜻을 안들어즌다고 아주억센비를 10분동안 맞고있었죠
지금생각하면 엄마에게 아주나쁜짓이었지요
하늘에 계신어머님 죄송해요 당신이그립고 보고 싶어요
잘해주고 싶은데 당신은 안계시네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