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맙수...^^
송영모
2006.03.11
조회 66
비지스의 노래까지...커~!
이곳은 강원도 화천군 상서면 다목리 감성마을 입니다
이노래 끝날때 까지...제발 싸모님의 호출이 없어야 할터인데
군의원등 손님이 오셔서 차 대접 하고 배 깍아 드리고
잠시 제방에 와서 담배 한데 피우며 듣는데...
캄샤 하미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