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곡이요..
이인수
2006.03.13
조회 36
유영재의 가요속으로를 애청한지 4개월이 넘었습니다..
나의나이에도 딱맞는 음악이 나오는군요..저는 40대초반의
수원에서 붕어빵장사를 하는 이인수입니다..
어제 김민기님 노래중에서 "상록수"가 흘러나오는데..하늘에서
잠시나마 눈발이 날리던군요..춥고 바람이 많은 날씨에
하늘은 맑았는데..왠지 하늘도 김민기님의 삶을 아는듯..
우리와이프와 빵을 구우며..참으로 놀랬습니다..
3일후에 우리와이프 41번째 생일이 돌아옵니다..
우리와이프가 좋아하는 신성우"사랑한후에"를 듣고 싶습니다.
생일노래로는 조금은 우울하지만..좋아하는 노래라~~
영재님 부탁드립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