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생신 축하해요.....
김주영
2006.03.09
조회 24
내 영혼에 찬양가족 여러분 안녕 하세요...
전 경남 김해에 사는 씩씩한 대한민국
김주영 형제 입니다.
이번주 주일날이면 어머님께서 70번째로 맞이 하시는
생신입니다 .제가 어머님 에게 너무 잘못한것이 많지만 매번 저를 용서
하시고 사랑으로 감싸주시곤하섰어요 하지만 저는 어머님께
너무나도 미안하고 이번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 하고 싶어 글을 올림니다.
어머님 생신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오래사시고 건강하세여
못난 아들때문에 근심걱정이많으시죠
너무 죄송합니다
손녀를키워주셔서 정말고맙습니다
돈을 벌어서 언젠가는 제주도를 한번 모시고 가겠습니다
매번 도와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어머님 사랑해여
생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신청곡 이선희의 영 신청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