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신청합니다
이화선
2006.03.06
조회 42
저희두딸이 제일제일 좋아하는 노래를 신청하고자 합니자 큰애는 5살,작은애는 4살인데 "현숙의 춤추눈탬버린"노래를 제일 좋아합니다 늘 컴퓨터로만 듣다가 오늘 유연히 라다오에서 들었는데 너무너무 좋아해서요 꼭 들려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