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신청합니다!!★
이영숙
2006.03.06
조회 43
유영재님 안녕하세요
방송잘듣고 있으나 이렿게참여는 얼마만인지,ㅎㅎㅎ죄송..
요즘날씨너무포근하죠,허나감기들기딱좋은날씨..환절기감기건강조심하세요,, 신청곡,,이은하-봄비 오정선-마음 ,,부탁드려요
이노래는,주5일을 아침부터저녁까지 동건동락하는B라인동려들과
나의비타민 정순임 아우님과듣고싶어요,,꼭들려주시와요
오랜만에 왕애청자 용답동 이영숙올림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