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이현숙
2006.03.07
조회 38
영재님 축하해주세요.

오늘은 어제 유치원에 입학한 큰아들 일곱번째

(어제 사진에서 브이하는 애들이 울아들입니다)

생일이랍니다.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친구들이라 힘들어도

잘 극복하리라 믿고,건강하고,씩씩하게 자라고..

생일 축하한다고 전해주고 싶습니다.

노래로 선물해주실거죠..^^

아들이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늘 이프로를 애청하는 언니와 나순화님과 함께 듣고싶습니다.

신형원--개똥벌레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