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풍이지만 밖은아직춥더이다.
홍순옥
2006.03.07
조회 43
안녕하세요?
첫날 오타 나온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틀린글이 많아 안 읽어주실 것 같았는데 ㅎㅎㅎ
오늘 저희 동네에 돌아가신분이 계셔서 산에 다녀왔습니다
그 분의 영혼에 축복이 가득하셔서 주님과 함께 영원한 안식을빕니다

산위엔 아직추워서인지 봄에 향기는 없었습니다
바람은 싸늘하진않고 그렇다고 미풍도 아니고 ...
머지않아 필 여러꽃들을 기다리며
신청곡- 최백호(그쟈)
캔 (봄날은 간다 )
양희은 (하얀목련)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