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순화
2006.03.03
조회 35



전정훈(jjh464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일하면서 청취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 노래가 많이 나와서 자주 듣고있습니다 이곡도 꼭 들려주세여
>

저두요~

김범수 노래 **하루**

연자씨~
현경씨~~
현숙씨~~
듣고 있죠!
같이 들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