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순화
2006.03.03
조회 35
전정훈(jjh464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일하면서 청취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 노래가 많이 나와서 자주 듣고있습니다 이곡도 꼭 들려주세여
>
저두요~
김범수 노래 **하루**
연자씨~
현경씨~~
현숙씨~~
듣고 있죠!
같이 들어요/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