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도다...^^
이현경
2006.03.03
조회 44
영쩜 몇초의 간발의 차이로.. 두번째 ㅋ...저~ ㅋㅋ

담주... 더 정신 바짝 차리고.. 잘 해보렵니다..ㅋㅋ

아~ 제 휴대폰... 번호만 먼저 찍는거 였더라도...ㅋㅋㅋ

암튼..퀴즈..는 역시 재미나요~ ^&^


들어온김에..
신청곡...


동방명주 배를 타고 - 정태춘 박은옥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