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
박시옥
2006.03.04
조회 44
친구야~~~
이런 말이 있더라
친구란 자유라는 말에서 유래됐다구..
그래서 자유로움을 허락하는 사람이 친구라네..
참 좋은 말,, 공감이 가는 말이지만
그게 말처럼 쉽게 되더냐구..
조그만 일에 짜증내고
지나고 나면 별것도 아닌일로 다투고
몇마디 말로 오해받고 또 오해하고 있으니..
친구야!!
이런 말이 있더라
친구는 찾는게 아니라
뒤돌아 보면 언제나 그자리에 있는거라고
그런데 있지,,
너 뒤에 내가 있어야 된다고 생각했는데
어느새 내뒤에 너가 와있더라,,
친구야!!
정동진에 가면 엄청난 모래시계있지!!
모래가 다 내려가면 다시 뒤집는 행사도 하더라
그래,, 우리 우정도 그랬으면 좋겠어
에너지가 떨어지면 다시 뒤집어서 가득 채우게..
나에겐 너무 고마운 친구야!
널 만난게 나에겐 큰 행운이었어,,,
사랑하는 나의 친구~~~영숙이
신청곡 올려봅니다 될련지요???
하 남석---좋은친구
조 용필----친구여.
감사합니다....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