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축하미리 해주셔도되요
남명자
2006.03.04
조회 35
오늘은 케잌을 만들면서 영가속을습니다.
모레가 큰딸아이 18번째 생일이거든요.학교에서 야자해서 집에늦게 들어오기때문에 생일을 못챙겨 먹는다나요....그래서
내일 친구 들 초대하라고 했더니 아이가 너무 좋아 하며
케잌 이랑 피자 시트 만드는거 도와준다약속해놓고
아직안오네요..
거의다~만들었습니다. 쎄팅만 하면...쎄팅은 아무래도 딸내미랑 같이해야 겠어요...다른친구들은모두 밖에서들 생일 파티하나봐요..저는 매년 이렇게 되도록이면 집에서 직접 케잌을 만들어주고있어요 저의 취미이기도하거든요...

딸내미 18번째생일 축하해주세요
이쁜짓만 하고 착하고 성실한 학생이되라고...

신청곡..김범룡 의 "돈키호테"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