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 생신 축하해요....^^
김주영
2006.03.05
조회 31
....^^ 안녕 하세요...
전 경남 김해에 사는 씩씩한 대한 민국 청녕 입니다..
매칠 있어면 제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어머님에 생신 이심니다..
올해로 70번째로 맞이하는 생신이죠..그동안 어머님 속많이 상하게하고외많이 먹였는데 어머니께 미안하다는 말과 생신 축하한다는 말을하고 싶어요..어머님 사랑해요 오래 오래 사세요 .... 신청곡 나훈아의 사랑 신청 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