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쾌한 바람이 불어오는 3월이네요^^*
김미현
2006.03.06
조회 58
싱그러운 3월의 첫월요일이네요
3월하면..입학을 하고 작은 몸집에
큰가방을 메고 처음으로 학교의문을
들어설때의 설레임이 생각나곤 해요
사람이 살아가면서 많은것을 습득하고
배우고 익히면서 성장해 나가지만
왠지 처음 학교에서 배운것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않고 그대로 오래도록 간직되고
기억되는것 같아요 .. 우리들이 살아가는
인생길에 많은길..좋은길,나쁜길,가야할길,
가지말아야할길.. 여러갈랫길이 있지만
그 길을 택하는 주인공은 바로 자신이것같아요
우리모두 밝은 길을 바라보면서 걸어갈수 있어으면
좋겠어요.. 월요일 희망차게 시작하시고요 ..
즐거운 한주의 시작을 "권용욱"님의 노래를 들으며
하고 싶네요 ... 3집에 수록되어있는 "인생 "
부탁 드릴께요 .. 들려주실꺼져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