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어요~~*
김원정
2006.03.06
조회 50
영재님 안녕하세요^^

이젠 정말 완년한 봄인것 같애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면 왠지 도시락이라도 싸서 가까운 곳이라도 소풍을 가야 할것 같은 맘이 드네요^^

전, 오늘 소풍 대신 봄 대청소를 택했어요^^ 겨울 동안 닫아 두었던 창문들을 활짝 열고 집안 구석구석 청소를 하고 옷장 정리도 하고....

너무나도 바쁜하루를 보냈답니다...!! 봄이 되면 모두 새롭게 시작하듯 저두 곧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는는데.. 오늘부턴 좀더 규칙적인 생활을 하면서 계획적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야 겠어요^^

오늘하루도 잘 마무리 하세요~*

신청곡은 권용욱님의 "인 생" 들려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