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해 달래요
최종수
2006.03.02
조회 30
몇일전 저녁 스케치에 사연을 보내서 사연이 방송 된적이 있어요
오늘도 라디오를 듣는데 ...
앺에있던 집사람이 음악을 신청해 달래내요
그래서 신청합니다..
조하문 의 사랑하는우리..
이 노래는 제가 집사람 쫓아다닐때 써먹던????ㅋㅋ
아시죠!!!1
부탁 합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