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하고 소중한 오후....
김진이
2006.03.02
조회 39
어김없이 오후4시면 생각나는 유가속...
때론 무료한 시간을 풍성하게 해주고
허전하고 외로울땐 위로의 음악으로 날 달래주며
추억속으로 여행을 떠나 잠시나마 행복해한답니다.
감사하구요 오늘은 늘 유가속을 들으라고 강요한 사랑하는
형님이 가입을 했네요 넘 기쁘고 좋은 오후보내고 있습니다.

신청곡 : 김신우 - 귀거래사
나무와새 - 비와가로등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