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내의 날이라네요...
김진이
2006.03.03
조회 28
늘 열심히 생활하는 아내들이여!!
오늘은 남편들로부터 사랑 듬뿍 달콤함 듬뿍 받으세용...

베란다에 잔뜩 핀 복수초, 앵초, 동의나물, 애기별 등등..
추운 겨울을 이기고 피어난 작지만 황홀하리만큼 예쁘고
깜찍한 야생화들의 생명력 넘치는 기운을 유가속 가족들에게
나누어 드리고 싶습니당.. 여러분 항상 행복하세용..^^
신청곡 : 이유진 - 비밀 이승훈 - 마지막 편지
수와진 - 파초 이정식 - 천년바위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