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
이미순
2006.03.03
조회 23
안녕하세요 영재님^*^
오랜만에그 글 올림니다
15일에 동생수연이가 제과실기시험이라 실습중입니다
팔목이 아파 병원에서 물리치료 받아가며열심이 과자
만드느라 열중인 수연이에게 화팅해주세요
더이상 고생하는것 안스러워 봐줄수가없어요
화팅하고 어울리지 안지만 워낙좋아하는 곡이에요
수연이가 제일좋아하는 노래 들려주세요
가수이름은모르고요 제목은 (동숙에노래 ) 꼭들려주시고요
꼭* 합격하라고해주세요 꼭들려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