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Re: 넵~!! ㅋㅋ
이현경
2006.03.03
조회 33


나순화(sh081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
> 전정훈(jjh4642)님께서 작성하신 글입니다.
> ============================================================
> > 일하면서 청취하고 있는데 너무 좋은 노래가 많이 나와서 자주 듣고있습니다 이곡도 꼭 들려주세여
> >
>
> 저두요~
>
> 김범수 노래 **하루**
>
> 연자씨~
> 현경씨~~
> 현숙씨~~
> 듣고 있죠!
> 같이 들어요/
>

넵~~! 이현경이.. 잘 듣고있습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