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유년시절
차명자
2006.03.02
조회 40
컴퓨터배우고처음으로보낸편지라쓰다보니자리가모자라서신청곡은적지못해서다시이글을올림니다제가우울할때면듣곤하는데


강산애의넌할수있어듣고싶습니다

아직기능을다익히지못해서두서없이적었습니다
이해바랍니다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