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눈이 살짜기 흩날려요!
이효성
2006.03.02
조회 26
3월하늘 가만히....정말 오랜만에 들어보는것 같아요
잊고 살았네요
불렀던 기억이 아..련..해요
요즘 아이들은 얼마나들 알고나 있을지
......!

들꽃
아름다운그대
Thank you(터보)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