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릇파릇~
김경아
2006.03.02
조회 32
흰눈속 어디에선가
곳곳에서 연약하지만 예쁘고 강한 새싹들이 움틀 준비를 끝내고 어느날 갑자기 맑은하늘과 봄햇살을 맞이하겠죠~!
세상은 하얘도
봄이에요!
느낌~!

신청
축배의노래
너의 앞길에 햇살만 가득하길
기분좋은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