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정은희
2006.03.02
조회 50


선물이 도착되었습니다.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사연 많은 선물,,,ㅎㅎ

나오다 보니
초등학교 입학식이 있는 날이더군요.

아이도 엄마도 설레이는 입학식이지요.

점 점 멀어져간
이 설레임이 아쉽단 느낌을 갖게 합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유가속을 기다립니다.

최성수 동행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