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일 맴돌아요~
김민경
2006.03.02
조회 34
언젠가 당신이 말했었지~~ 사랑은 받는것이 아니라면서...
이런 가사가 있는 노래가 생각나요
남자랑 여자랑 같이 불렀던 노래인데
아침에 눈뜨자마자부터 지금까지 계속이요
아무리 생각해도 영재님만 알려주실수 있을듯해서요
여기서도 자주 듣던 노래인데

제목도 알려주시고 기왕이면 한번 틀어주세요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구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