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은 변덕쟁이
김경애
2006.02.27
조회 43
새싹들이 찬바람에 아파하겠어요
하지만 그 아픔속에서 좀더 예쁜꽃을 피워내겠죠
그리워요 봄의 향연이,
.....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겠지요!!.....

그리운노래
훨훨
둘이 하나되어
찻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