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뜩 찌뿌린....
루시아
2006.02.28
조회 57
회색빛 하늘....눈이 내립니다 봄이 옴을 시샘이라도하듯... 스산한 마음이...그리움이... 눈이 되어 쌓입니다 보고싶은 사람이 많은 오늘...심란함으로 머리가 맑지 않네요^^ 유가속 여러분 이~쁜 오후되세요^^ 신청곡:이승환..."마지막 편지" 사람과 나무..."쓸쓸한 연가"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