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요속으로 팬입니다
윤희숙
2006.02.24
조회 37
안녕하세요 가요속으로 팬입니다.,
저는 인천에사는 주부입니다.
홈페이지에 처음들어와봐서
유영재씨의 모습도 처음 보았습니다
인상이 참좋으시네요 .
저는 작은 편의점을 하나 운영하고있답니다.
제가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말이죠
요번에 제 막내아들이 유치원에 입학한답니다
축하해주세요 ^^
오후가 되면 제친구가 되어주는 라디오를통해서
유영재씨의 라디오를 자주 듣는편입니다
처음으로 이렇게 사연을 올립니다
그럼 앞으로도 유영재씨의 라디오 잘듣겠습니다.
(신청곡 :이선희 - 인연)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