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진바닷가!
김보현
2006.02.25
조회 51
아침일찍 눈비비고 일어나 떠난 여행길.....
대관령꼭대기에서 마시는 쌍화차 그리고 가슴탁트인 시야..
이내 7번국도로 쭉..주문진 바닷가.......
여러가지를 보고 마음에 새기며..비타민같은 좋은시간!
아쉬운점은 내일부터 황태축제를..그래도 대충 돌아보고..
이제 피곤을 풀며 좋은음악으로 영양보충하며 꿈나라로 갑니다!

신청곡
목장길따라
물론
행복한이유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