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넘 좋네여^^
김원정
2006.02.25
조회 40
안녕하세요...영재님^^
어젠 정말 봄이라구 느낄정도로 날씨가 무지 좋아서 넘 행복했어요^^

지금 하던일을 잠시 쉬구 있는데..오늘 3월부터 다시 일하기로 결정나서 기쁘기두 하구여^^

이주간의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시간동안 나름대루 재충전을 열심히 했는데 다시 일터에 나가서 잘할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여^^

올해는 정말 인정받는 최고의 자리에 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일해 보려구여^^ 화이팅하라는 의미루 신청곡 부탁드려도 되죠!!

권용욱님의 "인생" 꼭 틀어주세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