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오후
이우춘
2006.02.25
조회 31
비가 오려나 봐요^^ 봄비요^^
내일 비가 오고 나면 산과들에 파란 새싹이
오물 오물 모습을 선보이겠지요...!
길은 밀리고 갈곳도 마땅치 않고
음악 감상하며 보내야 할려나 보네요
신청곡 신청 하려고요

떠나간 후에/이정아
내가 말했잖아 / 로커스트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