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않고보내주신선물감사해요
안진숙
2006.02.25
조회 33
선물보내주신다는 전화주시고, 한참을 기다려야 한다기에
그래도 선물을 받게 된 것에 감사하게 생각했어요.
그런데 정말 오랜시간~~~ 해를 넘기는 ㅋㅋ
그사이 바쁘실텐데 전화를 주셔서 미안하다는 말까지 주시고
도리어 제가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걸요.
주신 허브 바디용품은 지금 어머니방 화장실 가득
향기로 자리잡고 있답니다. 정말 감사해요.

댓글

()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해 주세요. 0 / 300